top of page

Q&A

자주 묻는 질문들

01

병원에 처음 방문할 때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요?

 

병원에 처음 방문하실 때는 해외로 데려가실 강아지/고양이, 데려가실 분의 여권을 준비해 오시면 수월하게 일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 기본 서류상의 정보는 반드시 여권과 동일해야 하기 때문에 여권의 내용과 동일하게 작성하여 주셔야 합니다.

02

병원에 자주 방문하기가 어려운데, 몇 번이나 와야 할까요?

 

보통 병원에 방문하셔야 하는 횟수는 2-3회 정도를 생각하셔야 합니다. 첫 번째 오셨을 때 상담과, 마이크로칩 등이 시술되어 있지 않은 경우 마이크로칩 시술과 광견병 예방 접종 등을 진행하고, 두 번째로 오셨을 때 필요한 경우 채혈을 하게 되며, 세 번째로 오셨을 때 저희가 준비해드린 서류를 받아가셔서 출국을 하시게 됩니다. 케이스마다 다르지만 보통은 이런 싸이클로 움직이게 되며, 지방에 계셔서 서울 방문이 불가하신 경우는 따로 연락을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03

강아지/고양이만 따로 화물로 해외 발송이 가능한가요?

 

보통 강아지나 고양이를 해외로 데려가실 때에는 기내 탑승 혹은 추가 수하물로 주인이 데려가시는 경우가 일반적이나, 부득이한 사정으로 주인이 먼저 목적지에 가 있거나 누군가에게 강아지나 고양이만을 따로 발송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 저희 민트펫 트레블에서는 검역과 강아지/고양이 해외 운송을 한 번에 맡아서 해 드리기 때문에 따로 운송업체를 알아보셔야 하는 불편함이 없습니다. 만약 강아지/고양이의 해외 발송을 원하시는 경우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 

bottom of page